SEED Today

도쿄, 최윤석 / 신경희 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선교회 작성일22-01-12 05:35 조회66회 댓글0건

본문

할렐루야! 새해 하나님께로부터 받으신 많은 복들을 잘 누리시길 기도드립니다.
올 한해 가정과 일터,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길어지고 있는 펜데믹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일하심과 함께 하여주시고 힘주시는 은혜로 인해 믿음으로 담대히 나아가길 소원합니다. 오로지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부여잡고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어 주어진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에도 일본을 위해 저희와 요로코부 교회를 위해 동역해주시고 많은 위로와 격려로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해도 부족한 저희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그 일을 행하시고 성취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나아가려고 합니다. 새해에도 동역자님들에게 필요한 은혜로 채우시고 인도하여 주실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의 평강과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요로코부 교회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1. 크리스마스 전도예배( 12/19) 와 크리스마스 이브홈파티12/24)를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조금 안정되어 있는 코로나 상황 속에 오랜 만에 기도하며 영혼들을 초대하여 크리스마스 전도예배를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상황에서도 새로운 영혼 세명( 장상, 류상, 코상)과 오랜 만에 교회에온 에리상을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이 기도하고 있는 영혼들을 교회로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크리스마스예배 헌금은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기부하였습니다. 어려운 때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를 섬기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였습니다.
홈파티를 통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주님 오심을 같이 기뻐하며 교제하는 시간이 되어 감사했습니다.

2. 2022년 한 해의 모든 계획을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이사야 54: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여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 찌어다)


*비대면 사역 강화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온라인 사역들을 적극적으로 시도하여 전도와 케어를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도록, 모든 준비가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 모든 사역에 요로코부 교회 성도가 함께 기도하고 섬기며 하나되어 사역하는 한 해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사역계획회의 1/10)

3. 중보기도해 주세요.


1. 에녹- 졸업 논문과 대학원 진학(2월시험), 코형제-졸업논문( 1월)과 사업 준비가 잘 이루어지고 이를 위해 비자가 순조로이 나오도록, 히로아끼 형제, 수아-취업활동(1월부터 시작)통해 취업준비에 은혜 주시고 믿음 안에 잘 준비해 나가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길 인도하시고 그 과정 속에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초 자매, 후 자매, 호 자매의 믿음의 성장과 시오리자매의 영육 간 회복의 은혜 주소서.
3. 영적 재생산이 일어나도록 제자훈련중인 자들을 성령으로 충만케 하여 주소서. (코형제,나오미자매,수아자매,에녹형제,히로아키형제)

*가족소식


*수아는 하나님의 도우심 속에 실습을 무사히 잘 마쳤고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 되어 감사했습니다.
*에녹이는 이제 아르바이트를 잠시 쉬고 논문과 대학원입시위해 준비 합니다. 필요한 지혜와 은혜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최윤석, 신경희 선교사의 선교사역 후원안내 (늘 감사드립니다.)


후원구좌 KEB하나은행 990-094155-052 SEED 최윤석

〒169-0073東京都新宿区百人町3-30-2-806 
인터넷전화070-4644-6471 핸드폰 8190-9153-1614
Email kyungheeai@hanmail.net